top of page

​담임 목사

36048_edited_edited.jpg

김경근 목사

2008년, 감리교 중부연회에서 목사 안수
2008년/5월. 태국선교사로 파송
2008-2012년, 방콕큰빛교회
2012-2017년, 라용한인교회
2017년-현재, 타이드림교회와 센터 

비전

예수님은 우리 모든 사람들을 우리 안에 있는 양들과 우리 밖으로 나간 잃어버린 양으로 보십니다. 
참 목자이신 예수님에게는 모두가 다 목자의 보호를 받아야 할 대상입니다.

(요10:16) 

나에게는 이 우리에 속하지 않은 다른 양들이 있다. 나는 그 양들도 이끌어 와야 한다.

그들도 내 음성을 들을 것이며, 한 목자 아래에서 한 무리 양 떼가 될 것이다.


교회가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주지 못하고 도리어 상처가 돼가고 있는 현실 가운데, 서로를 긍휼히 여기고 돌보며, 
끝가지 포기하지 않고 관심과 사랑을 기울이는, 그래서 주님의 시선이 늘 머무는 아름다운 교회로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 타이드림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

타이드림교회는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이웃을 헌신적으로 섬기고자 하는 기독교 정신에 입각하여 창립되었습니다.

섬김의 두 축

우리는 두 가지 중요한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1. 주중 - 타이드림센터:

    • 저소득층 및 결손가정의 자녀로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태국 초등학생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비전을 함양하도록 돕는 교육 및 돌봄 사역을 진행합니다.

  2. 주일 - 타이드림교회:

    • 한인들을 대상으로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신앙 공동체를 이루어 나갑니다.

타이드림의 의미

"타이드림(Thai Dream)"이라는 이름에는 태국(Thai)을 사랑하고 섬기는 마음을 하나님께 올려드리고, 센터에 나오는 열악한 환경 속의 태국 현지인 아이들에게 희망찬 꿈(Dream)을 주고 싶어 하는 모든 성도의 간절한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새로운 비전과 이전

특별히 타이드림교회는 코로나19 이후 기성교회를 이탈한 '가나안 성도'들을 하나님께로, 예배의 거룩한 자리로 인도해야 하는 비전을 부여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2017년 9월 창립 후 4년간의 싸뭇쁘라칸도 방사오통 지역 사역을 마무리하고, 2022년 1월에 방콕 우돔쑥 지역으로 교회를 이전하여 새로운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소망과 초대

타이드림교회는 비록 스스로 선한 목자이신 예수님은 아니지만, 주변의 '가나안 성도'들을 참 목자이신 예수님께 인도하는 귀한 통로이자 든든한 디딤돌로 쓰임받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언제든 마음의 부담 없이 오셔서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함께 예배하고 교제하며, 이 소망을 함께 이루어 가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예배 시간과 위치 등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알려주세요.

36061_0_edited.png

담임 목사 김경근 / 전화번호: 085-122-8081  이메일: thaidreamchurch@gmail.com
​방콕교회 방나교회 우돔숙교회 한인교회 타이드림교회

bottom of page